본문 바로가기
  • Spring has come
운동기록

[운동 2주차] 시험관 동결5차 시작, 운동으로 어깨통증 없애기(1.1kg 감량)

by .sY. 2022. 6. 7.
반응형

1주차에 이어 바로 쓰는 운동일기~!


2주차는 1.1kg 감량했다.

4월27일보다 무려 2kg 빠졌다!


식단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다시한번 깨닫는다~



<2주차 운동>
5/17(화) 1시간 유산소 (걷기)
5/18(수) P.T + 1시간 유산소 (걷기)
5/19(목) P.T + 1시간 유산소 (걷기)
5/20(금) P.T (걷기X)
5/21(토) 동결5차 이식




인바디 측정 데이터

인바디는 일주일에 두번정도 재고있다.


체지방률은 떨어졌는데 복부지방은 왜 0.1 올라갔니?





이번주부터 동결5차 이식을 위해 다시 병원에 간다.

나의 경우 운동중에 변수가 생기면 루틴이 쉽게 깨져버리는데
이번엔 병원과는 별개로 운동을 꾸준히 해볼 예정이다.
탄력받았을때 멈추지말자~~~!


따라서 이번주부터 좀 바쁘다.
아침에 병원가서 크녹산, 타이유 10cc 주사맞고
집에 와서 후다닥 일하고
시간 맞춰 운동하러 헬스장에 가야한다.

그 외에도 새벽에 신지로이드 먹고, 프로기노바 먹고, 밥먹고, 프로게스테론 질정 넣고
어휴 할게 많다. 휴대폰 알림이 한시간 단위로 설정되어있다.

나 이렇게 열심히 살아본 적 있었나..??






P.T 시작하면서 나의 가장 큰 요구사항은
맛이가버린 제 어깨를 고쳐주세요~ 팔이 안올라가여~
담좀 안오게해주세여~였다..

2년간 집에서 안좋은 자세로 일하다가 어깨가 병신이 되어버렸고
목이랑 등쪽에 담이 자주와서 아주 힘든 시기를 보내고있었다는 사실..
머리를 감다가 목을 삐끗!하면 바로 담이 오고 어깨가 툭 떨어지는 그런 증상들을 안고 살아왔다ㅠ


P.T쌤은 내가 그동안 너무 어깨를 안쓰고 살아서 그렇다고 하신다.. 정답!
쌤이 그라스톤으로 어떻게 쭉쭉 마사지를 하니까 신기하게 통증이 줄어들고 팔이 쑥 올라간다.
쌤은 마법사인게 분명하다.



일주일 어깨를 중점적으로 마사지받고 자세도 고치고, 팔이랑 어깨 강화 운동을 했다.
우선 팔이 올라간다. 왼팔에 통증은 아직 있지만 적어도 위로벗는 옷은 쉽게 벗을 수 있게되었다...ㅋㅋㅋ
아 얼마나 병신같이 살았던가.. 과거가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간다.

그저 잘못된 자세와 너무 움직이지 않았던게 원인이었는데..
도수치료에 돈은 돈대로 들이붓고 쓸데없이 약도 많이 먹고 그랬는데.. 한방에 고쳐졌네?

열심히 운동할게요~ ㅋㅋㅋ



반응형

'운동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 1주차] 운동 시작!(0.9kg 감량)  (0) 2022.06.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