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ring has come
일상이야기

[광명 이케아] 이케아 부품이 없을때 / 이케아 부품 매장 수령 / 광명 이케아

by .sY. 2023. 3. 18.
반응형



곰돌이 서재방에 놓아둔 피엘킹에 선반을 여태껏 잘 쓰고 있었다.

선반 사이를 널찍하게 쓴다고 한칸을 빼놓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책이 늘어나는 바람에 기존에 빼두었던 선반을 다시 껴넣어야하는 상황이 되었다.

문제는 선반을 고정하는 작은 부품이 사라져 버린 것!

솔직히 너무 작고 하찮은 사이즈여서
잠깐 찾아보다가 포기했다.



이번 포스팅은 온라인 부품 주문 실패 후
직접 광명 이케아 매장에서 부품을 받아온 후기를 기록해본다.








보통 온라인 부품 주문이 가능한데, 결론부터 말하면
내가 찾는 부품은 온라인 주문이 불가했다-

온라인 주문 / 매장수령 하려면 부품 번호는 미리 알아놔야하므로
부품 번호 찾는 방법을 소개한다.


1.
이케아 홈페이지에서 해당하는 상품을 검색한다.

내가 찾는 피엘킹에 선반을 검색했다.


2.
상품페이지 하단의 제품 설명을 클릭하면
아래 팝업이 뜬다.
조립 및 문서를 클릭해서 문서 파일을 연다.


3.
피앨킹에 제품 조립 설명 파일을 열고
부품 설명이 있는 페이지를 찾는다.


4.
부품 옆에 작게 적혀있는 부품의 넘버링을 확인한다.
피엘킹에 선반 고정 부품 넘버는 131295
필요한 갯수도 알아논다.
부품 신청 방법 확인하기


만약 온라인 주문이 가능한 부품이라면
넘버링을 입력하고 아래 링크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이케아 부품 신청 바로가기



내가 찾는 부품은 재고 없음 이라고 뜬다 ㅎ


바로 고객센터 1670-4532 전화를 걸었다.
매장으로 오면 받을 수 있다고한다.

매장에 재고있으면서.. 너무 작고 하찮아서 배송이 안되는걸까?ㅠㅜ



매장 수령 주의사항

매장에 여유 부품/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만 제공이 가능하고
제품번호, 필요한 부품/파트 정보를 준비해주시고, 필요 시 구매이력(주문번호 또는 영수증)을 요청드릴 수 있다고 한다.

매장별로 재고 유무를 알려주니 꼭 먼저 재고확인을 하고 출발하시기 바란다.







멀어도 가야지 어쩌겠어~
그래서 갑자기 토요일 오전 광명 이케아로의 여정이 시작되었다.



이케아 매장에서 부품 수령 방법


1층 교환 환불 창구로 간다.


쭉 들어가면 교환 환불 대기표 뽑는 곳이 보인다.


10시 반에 도착해서 아주 한가하다.

직원분께 부품 번호와 필요한 갯수를 말씀드리면
재고 확인 후 바로 가져다주신다.
비용은 무료다.


작고 소중한 선반 부품들!


이케아 온김에 몇가지 더 사왔다.ㅎㅎ


주차는 재품이나 레스토랑에서 구매 금액 상관없이
5시간 제공된다. 물 하나만 사도 됨



마지막으로 비스트로에 들러
소세지빵과 마르게리타 피자를 사왔다.


소세지빵 천원, 마르게리타 피자 3,500원으로 가격이 아주 착하다.
맛은 좀 짜지만 적당히 먹을만하다.




우여곡절 이케아 부품 수령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