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ring has come
육아 준비중

[코엑스 베페] 싸이벡스 카시트 - 제로나 제트아이 아이사이즈 플러스

by .sY. 2023. 3. 4.
반응형


나는 카시트 구매 전부터
카시트는 비싸도 좋은거로 사자!
라는 마음을 갖고있었다.

유명하다는 카시트를 놓고 비교해봤는데
브라이텍스도 아주 유명하지만 싸이벡스가 목꺾임이 덜하다는 지인의 강력추천도 있고해서
싸이벡스로 선택했다.


맘에 들었던 부분들..

신생아 때부터 바구니카시트 대신 사용할거라
리클라이너 기능이 필요했는데, 각도가 눕혀지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안전성에서 믿음이 갔는데
베페 갔을때 싸이벡스 직원분에게 설명들은 바로는
카시트 내부가 헬멧에 사용되는 재질로 되어있어서
외부 충격에 강하다고 한다.
  덤으로 사이드에서 오는 충격 흡수용 날개(?)도 달려있어서 충격의 25프로를 흡수할 수 있다고한다.
디테일이 살아있음.


4살까지 사용가능하고 추후에 주니어 카시트로 갈아탈 예정이다.


카시트 커버는 분리가 가능해서 세탁을 할 수도 있다. 근데 애초에 오염이 잘 되지않는 재질이라서 닦아내면 된다고함 (사실 세탁 잘 안할거같다)





토욜날 베페에서 구매하고 수욜날 받았다.
택배 언박싱!


카시트가 아주아주 무겁다 ㅎ

안쪽에 신생아용 시트가 있다.

베페의 장점은 사은품 아닌가!
유아 식기세트와 오가닉 침받이, 햇빛 가리는 캐노피를 받아왔다.
(후기 이벤트는 상품권 1만원 + 컵홀더)

사용하려면 꽤 멀었지만 득템한 기분
카시트 오염방지 침받이는 꼭 필요하겠지?
썬캐노피도 유용할 것 같다


베페의 좋은 점이 또 있다면
맘카페나 싸이벡스 카페 등에 구매 후기를 정성스레 작성해서 올리면 상품권과 컵홀더를 준다 ㅎㅎ


아직 차에 설치는 안해놨는데,
출산 한달 남긴 시점에서 설치해보려한다.
부피가 꽤 커서 아기방 한쪽을 카시트박스가 차지하는중..


이상 싸이벡스 카시트 구매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