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pring has come
난임일기

[시험관 진행 중에 인공수정] 코로나에 걸리다 (백신 미접종자)(feat. 인공수정 실패)

by .sY. 2022. 9. 25.
반응형



5월부터 운동을 시작했고,
타이유 엉덩이 주사를 다시 맞는게 두려워서ㅜ
잠시 쉬어갈겸 인공수정을 진행했다.
결과는 실패!


근데 인공수정 9일쯤
헬스장에서 코로나에 걸렸다!
(카페에 찾아보면 9일까지도 두줄이 안나올수 있으니 좀 더 기다려보라는 글들이 꽤 있었지만
다수의 경험으로 실패란걸 알 수 있었다.)


게다가 난 미접종자
게속 시험관 진행하느라 때를 놓친거도있고
재택근무라 큰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맞고 버티고 살았는데..
결국 곰돌이한테까지 옮겨버렸다.



만약 두줄을 본 상태였다면 패닉 상황이었겠지..
이거.. 실패를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암튼 그렇게 인공수정은
허무하게 날라가고 코로나와 싸우기 시작했다.


서론이 길었는데
미접종자의 코로나 증상을 정리해본다.


증상 시작 2일 전: 좀 피곤하다.
증상 시작 1일 전: 어 왤케 피곤하지?
증상 시작: 저녁에 갑자기 목구멍이 칼칼해짐(진짜 맥락없이 갑자기)
증상 1일: 미열 시작
증상 2일: PCR검사 진한 두줄 양성!
열 38도~39도, 근데 생각보다 몸은 안힘듬
증상 3일: 열 지속, 타이레놀 먹어서 열 다운시킴. 아직 살만함
증상 4일: 열은 이제 좀 덜남. 공가를 만끽하는 중
증상 5~8일: 목구멍 찢어질거 같이 아픔. 입맛이 점점 사라진다.
격리해제 날: 목구멍 아직 아프고 냄새를 못맡음. 병원에서 약 새로 타옴
격리해제 1일: 장염증상 생김
격리해제 2일: 기력없음. 매우 피곤. 장염. 목소리 맛탱이감
격리해제 3~5일: 오히려 코로나 초기때보다 더 아프네?
못먹어서 몸무게 3키로 빠짐 ㅡㅡ 운동 가려다 포기함


나는 오히려 코로나 격리해제되고나서 더 아팠다 ㅋㅋㅋㅋ


후각은 한달이 지난 지금 시점에서 99프로정도
돌아온 것 같다..



반면 백신2차접종자 곰돌이는
이틀정도 열나고 후반부에 기침만 가끔함


백신의 힘인가요..

아래는 가장 열 심할때 39.84 ㄷ ㄷ



차라리 한번 걸리는게 속시원한 것 같기도하다.
이제부터 몇달간은 맘편히 코로나 걱정 안해도 되겠지
ㅎㅎㅎ

반응형

댓글